보도자료
‘행정업무 자율혁신(AL)과제 발표평가회’ 가져..(12.18)
- 등록일 : 2007-12-27
- 조회수 : 3330
- 출처
-
작성자
오현숙
- 첨부파일
우리원은 행정업무의 지속적인 혁신을 모색하기 위해 12월 18일 행정부문을 대상으로 수행과제 총 18개 과제중 14개의 과제에 대한 ‘행정업무 자율혁신(AL)과제 발표평가회’가 진행되었다.
순번 |
제 목 |
참여자 |
1 |
연구부 내 지원부서의 역할기준 정립 - 연구지원체계 문제점 및 개선방안 도출안을 중심으로 |
최종상,최호영,김명옥 |
2 |
연구지원 서비스 만족도 제고 |
방성욱,원세환,이삼규 |
3 |
맞춤형 연구비 집행 및 정산 관리 서비스 |
김영종,황응천,김용관, 이삼규,이현경,김정애,김윤아 |
4 |
연구자 발표자료 관리 및 활용 프로세스 개선 |
강대신,신말숙, 윤혜정 |
5 |
NABC 방법론 도입을 통한 연구기획과정의 혁신 |
송용일,이용길,권영관 |
6 |
심포지움 마스터 -국제 학술행사 개최 실무 안내서 |
이창근,정윤숙,최원혁, 염기홍 |
7 |
IRDA 교과목 강의 발전계획 수립 |
이영호,이용호,류동구, 한귀향 |
8 |
출원전 발명평가제도 |
임환,신성철,서보라, 권용일,이경순 |
9 |
세금계산서 관리시스템 |
윤경연,김태민,안성진,김금란,황호석 |
10 |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플랫폼(홈페이지) |
남동우,허은영,강명관, 차정철 |
11 |
즐거운 조직문화 혁신 |
이동주,도철우,박영숙, 김경업,이강금,하경수 변명희 |
12 |
인사제도의 전략적 운영 |
강구인,이태호,정현진 |
13 |
고객접점 환경품질개선 |
김태수,이명남,최정화, 최용식,남보수 |
14 |
효율적인 시설운영을 통한 에너지절감 |
김량균,이재덕,장문주 |
기초기술연구회의 조성복 사무국장을 포함한 평가위원들의 평가결과 따라 지식경영담당의 ‘연구자 발표자료 관리 및 활용프로세스 개선’과제와 총무팀의 ‘즐거운 조직문화 혁신’과제가 공동 최우수상으로 선정되었으며, 홍보혁신팀과 정보통신팀의 공동작업 결과물인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플랫폼(홈페이지)’과제와 안전팀이 주도하여 건설팀과 시설팀 팀원이 협조하여 성과를 이룬 ‘고객접점 환경품질 개선’과제가 우수상으로 선정되었다. 장려상으로는 연구관리팀의 ‘맞춤형 연구비 집행 및 정산관리서비스’과제와 재무팀의 ‘세금계산서 관리시스템’과제가 선정되었다.
이전
제2회 대한민국 u-로봇대상 시상식(12.14) 2007-12-17 | 3569
다음
금동화원장, 강릉분원 연구원과의 대화 참석(1.2) 2008-01-04 | 3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