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KIST 고객만족(CS, Customer Satisfaction) 교육 실시(6.15)
- 등록일 : 2010-06-18
- 조회수 : 3956
- 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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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홍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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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향적 업무수행역량을 제고하기 위한 ‘2010년 KIST 고객만족(CS, Customer Satisfaction) 교육'이 6월 15일 KIST 국제회의실에서 실시되었다.
조인컨설팅의 ‘임미연’ 원장을 초빙하여 진행된 이번 CS교육은 행동유형진단 프로그램인 ‘DISC’의 진단을 통해 본인의 행동유형을 진단해 보고 고객들의 커뮤니케이션 유형과 그 응대 요령 등을 살펴보았다.
본 교육은 고객접점 업무 수행자의 고객만족 마인드 함양시키고, 고객만족을 통해 대외에 KIST의 긍정적 이미지 제고시키는 한편, 원내직원 간에 친절도를 향상시켜 원활한 업무협조 분위기를 조성하겠다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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